1등엔 다 이유가 있다
앱스토어 1등 영어앱
평가 및 리뷰
4.8
(최고 5점)
30,101개의 평가
체험기간만 쓰고 구독 취소할라고 했는데
9월 27일
★★★★★
샤키블루
다음주에 미국나가게됐는데 영어 스피킹을 다 까먹은거같아서 긴급 연습할라고 그냥 체험기간만 쓰고 구독 취소할라고 했는데 걍 계속 쓰려고요 제경우 읽기쓰기는 문제가 없었던터라 강의는 시간상 건너뛰고 음성연습만 쭉 돌렸는데 엄청 효과적이었어요
저 같은 왕초보들에게 딱인것 같아요
9월 26일
★★★★★
귀여운강아지
저 같은 왕초보들에게 딱인것 같아요. 그동안 학교 문법이 너무 쉽게 정리되는것 같아요. 외운다기 보다는 말로 하면서 자연스럽게!
오로지 스피킹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9월 25일
★★★★★
Nile K
스피킹에 익숙하게 할 수 있도록 매우 반복 연습을 잘 시켜주네요. 오로지 스피킹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심플하게 정말 에센셜한 것만 집중을 해서 만든 것이 느껴져요. 대화를 해 볼 수 있도록 상황극을 만들어주는 것도 너무 훌륭해요.
항상 작심 삼일인데 매일매일 했어요
9월 20일
★★★★★
네눙
항상 작심 삼일인데 매일매일 했어요.학습이 지루하지않고 재미있기도 했고요. 최근에 영어 잘하는 친구가 제 발음이랑 영어 뱉는게 많이 자연스러워졌다고 했어요 ㅎㅎㅎ 확실히 꾸준히 하면 많이 발전할 것 같아요!
돈이 전혀 아깝지 않아요!
9월 16일
★★★★★
김하은
정말 잘 만든 것 같아요. 대화를 시작하기 부담스러운 전화영어와 꾸준히 공부하기엔 재미없는 회화강의의 단점을 모두 보완해주는 앱입니다. 내용이 알차서 돈이 전혀 아깝지 않아요!
매일 연습하면서 내 몸에 스며든것처럼
9월 14일
★★★★★
yun
알고 있던 단어도 외국인친구들과 얘기하려면 민망해서 말도 못하곤 했는데... 스픽을 매일 연습하면서 내 몸에 스며든것처럼 익숙해지고 점점 자연스러워지고 있어요.영어 공부에 힘들어하시는 분들에게 이 어플을 추천하고 싶네요
영어 자신감이 없는 분들에게 추천
9월 8일
★★★★★
chh11224
제가 이 앱을사용하고 나서 영어학원에서 자신감 있게 말할수 있는것 같아요! 자신감이 좀 없는 분들은 이 앱을 사용하는것을 추천해요! 그리고 발음도 좀 자신감 없는 분도요 ! 아 그리고 며칠을 공부했는지 나와서 열심하시면 뿌듯해요!
한국 사람들은
왜 스피킹에 약할까요?
문법 위주, 암기 위주의 학습으로 인해,
직접 영어로 말을 할 기회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스픽에서는
일주일이면 1000문장
말할 수 있습니다.
기존 인강 대비 10배 많은 스피킹 연습
AI로 1:1 영어 발음 교정
1,900개 이상의 대화형 스피킹 수업
유튜버들도 인정하는
스픽 앱 사용후기
영국 워홀러 그로쏘니님
솔직히 외국에 산다는 것 자체만으로는 영어실력이 절대 오르지 않는 것 같아서 시작했어요. 스픽에서 배우고 바로 회사에서 적용하니까 도움이 많이 되더라고요 !
해외 취업 성공! 주비쥬님
스픽을 다운받을 때 한창 취준에 미쳐있어서 비즈니스 ,회사생활 수업 위주로 들었어요
스피킹은 진짜 입으로 소리내면서 연습해보는게 생명인데 이 앱은 그부분을 해소해주는것 같아요
미국 유학생 나경님
자가격리 기간동안 영어 감을 잃지 않으려고 써봤는데 영어 발음 기초잡기에 너무 좋은듯! 진짜 현지에서 쓰는 표현에 인공지능 AI가 발음인식하는게 신기했어요!
취준생 유튜버 문틈님
호주에 1년 있었으니까 어느정도 영어도 되고 이 정도면 충분하겠지? 라며 안일했는데 그게 아니였어요.
영어는 정말 꾸준히 뱉어줘야해요!
내 콩글리쉬 발음
AI 가 1:1 교정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개발한
ASR 음성인식 기술로 0.1초 만에
영어발음을 교정해줍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발한 3단계 수업
자연스럽게 오늘 배운 내용이 내일도
떠오를 수 있도록, 효율적인 3단계 학습
언제 어디서든
내가 원하는 시간에
평균 수업시간 10분, 선생님에게 맞출
필요없이 언제든 내가 공부하고 싶을 때
잠깐 짬내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스픽은 어떤 회사인가요?

👈

스픽 앱의 개발 및 운영을 담당하는 스픽이지랩스 (Speakeasy Labs, Inc.)는 하버드, 스탠포드, 예일 대학교 출신의 창업자들이 만나 설립된 미국 샌프란시스코 기반의 인공지능 영어 교육 스타트업입니다.

2019년 한국 진출 이후 '구글 선정 올해를 빛낸 자기계발 앱', '앱스토어 교육 앱 매출 1위', '100만 회원 돌파' 등 성과를 보이고 있으며, 기술력과 빠른 성장세를 인정받아 실리콘밸리 유명 투자회사들과 리더들로부터 약 170억의 누적 투자 금액을 유치했습니다.

아래의 유튜브 링크를 통해, 스픽의 CEO 코너 즈윅의 창업 스토리를 확인해보세요!- 스픽 창업 스토리 1편- 스픽 창업 스토리 2편

다른 영어 교육 서비스와 어떤 차이가 있나요?

👈

운전과 수영을 책으로 배울 수 없듯이 스피킹 연습 없이 유창한 영어를 구사할 수 없습니다.

스픽은 하버드, 스탠포드, 예일 출신의 개발팀의 손에서 탄생하는 '현존하는 최고의 음성 인식 기능'을 통해, 여타 영어 교육 서비스와 달리 사용자가 말한 후 기다릴 필요 없는 최적화된 스피킹 연습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한국이 아닌 샌프란시스코 현지에서 직접 콘텐츠를 제작하기 때문에, 100% 현지의 원어민들이 실제로 사용하는 표현만이 수업에 담겨있습니다.

정말 하루에 100문장씩 말할 수 있나요?

👈

스픽의 각 수업은 평균 20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분은 짧은 시간이지만 모든 수업은 최대한 많은 문장을 입 밖으로 내뱉도록 하는 스피킹 연습에 집중되어있으며, 스픽의 음성 인식 기술은 사용자가 말한 문장을 0.1초 만에 실시간으로 처리합니다.

이를 통해 하루 20분의 수업 시간 동안 평균 100문장 이상의 문장을 말하게 되며, 일주일이면 1,000문장 이상을 연습하게 됩니다. 한 고객님의 실제 후기에서 표현을 빌리자면 '입이 얼얼해지도록' 영어를 연습하실 수 있습니다.

스픽은 어떤 사람에게 추천하나요?

👈

스픽은 영어를 처음 접하는 왕초보부터 비즈니스 회화가 필요하신 분, 혹은 아이와 함께 영어를 학습하시는 분까지도 이용하실 수 있도록 1,900개 이상의 방대한 수업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물론 모든 수업은 무제한으로, 횟수 제한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용해보고 만족스럽지 않으면 취소할 수 있나요?

👈

물론입니다! 무료 체험 기간 중에는 언제든지 취소가 가능하며, 만약 결제를 진행하신 후에도 스픽이 만족스럽지 않으시다면 7일 이내에는 전액 환불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1초만에 카카오로 가입하기
1초만에 카카오로 신청하기